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어린이니 <클라우스> 예고편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0. 22:23

    >


    넷플릭스 오리지널 어린이 애니메이션 클라우스의 예고편이 공개되었습니다. <클라우스>는 스칸디본인비아의 우편배달부 '제스퍼'가 몹시 추운 북쪽마을에 우편배달을 하러 갔는데, 흰 수염의 인형제작자 '클라우스'를 본인에게서 생겨나는 말이다. 슈퍼배드 크리에이터에서 각본을 맡았던 세르지오 파블로스 씨가 이번에 어린이 2연출과 각본을 맡았어요. 이번에 어린이니가 하나 연출작이다.제스퍼의 목소리는 <골든 엑시트>, <더 폴카 킹>의 <제이슨 슈워츠먼>이 맡고, <클라우스>의 목소리는 , <알바>의 목소리는 <그린치>, <태그>의 <러시>다. 존스' '클럼'의 목소리는 <토이멀>의 '조앤 쿠삭'과 '모겐스'의 목소리는 <할리우드 앤 와인>의 '놈 맥도널드'가 맡았습니다.​


    처음에는 재밌을 것 같고. 올 겨울 가족끼리 보기엔 딱 좋은 애니메이션인 것 같아요. 산타클로스 비기닝으로 가끔 산타클로스가 됐는지 바람에 대한 재미있는 상상력이 본인이 올 것 같아요. 그 본인, 저 본인의 국내 더빙 성우는 정해져 있는 본인 같네요. ​


    원어 버전에서는 J. K. 시먼스와 제이슨 슈워츠먼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습니다. 잠깐이지만 라시다 존스의 목소리도. 정말로 "라시다"라고. '존스'는 퀸시존스라는 딸이에요. '조앤 쿠삭'은 '존 쿠삭' 누나 안 예쁘고​ 영화<클라우스>은 북미에서 20하나 9년 하나하나 달 81극장 개봉 뒤 20하나 9년 하나하나 달 하나 51넷플릭스를 통해서 전 세계 공개될 거 임니다니다.#결국 이 말까지 넷플릭스를 끊을 수 없을 것 같네요. #"Panic! At The Disco'의 'High Hopes' 음악이 좋은데. 여기서는 더 빛을 내는 것 같네요. 정말 잘 어울리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