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Today
Yesterday
Total
  • 대만 타이베이 호텔 미드타운 리처드슨 꼭 큰 방으로 예약하세요.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9. 06:16

안녕하세요, 쟈니입니다.저는 올해 대만 여행에서 2일은 에어 비앤비 2일은 호텔에서 숙박을 할 슴니다.숙소를 어떻게 정할 지 감정이 많았어요.엄마와 가보니 정 내용만 자는 숙소는 고를 수 없고 어느 정도 위치도 좋아 좋은 곳을 선택하고 싶었어요.하지만 타이베이의 숙소는 거의 뒤졌고...

최초의 도마리에 10~20 하고 있는 곳도 의견보다 그렇게 시설이 안 좋아요.제한된 룸 컨디션을 설명해서는 안됩니다.그리고 약간 감옥같은 의견으로 다닥다닥 붙어있어서 너무 나는 방 개수와 함께...저 녀석 신마 4성급으로 위치가 시몬 디은욕 2분 고리인 미드 타운 리처드슨 호텔로 선정했는데요.이 방은 제 방과 같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반드시 이 호텔은 좋은 방으로 예약해 주십시오. 제 첫 번째 안 좋은 방을 예약하지 마세요. 돈 더 써도...좋은 방으로 예약해 주세요.그 이유는 체크인을 할 때 엘리베이터로 갈아타야 한다는 점입니다.싼 방은 엘리베이터의 환승을 해sound짐을 무슨 비밀의 문으로 가서 카드 키에서 열린 다 sound계단에서 2층 정도 걸어 올라가야 한다. 아까 sound 체크인 할 때 짐을 직원들이 들어주는데 여기서 오는 현타. 뭐야 자기 호텔 왔어? 괴롭히는 거 아니야? 좀 그런 거 있잖아요 소공녀로 혼자 지내다 옥탑방? 그런 의견이었습니다. 그래서 첫날 방을 둘째날에는 다른 큰 방으로 바꿨습니다.부모님과 여행을 가면 첫 숙소는 좋은 곳으로 할거야.↓제가 SD카드 날려서 사진이 다 날아가 버렸지만, 스토리로 자신만만했던 첫날 묵었던 작은 방에서 이미 소개합니다.18층은 방이었는데 5층에서 체크인 하고 엘리베이터를 갈아탄 뒤 16층으로 올라온 뒤 벽이라고 생각하던 곳이 갑자기 열리고 계단에서.. 걸어서 가다..그럼 또 자신의 건물이 스스로 옵니다. 뭐야, 뭐야... 이쪽 구조 이상해... 그 방 안에서 완전 마지막 방이었어요.근데 대만 숙소에는 창문이 없는 곳이 많대요안 열리고... 그 자신이 작은 창문이라도 있었으니 다행이다

1단 공항에서 미드 타운 리처드슨까지 이동하는 은택시로 이동했어요. 엄마와는 무조건 택시를 좋아해요.그래야 피곤하지 않고 걱정하지 않고 징징대지 않는다... 갈 때 올 때 공항에서 시몬 딘까지 택시를 탔는데 하나 000대만 달러 정도에 거래되면 좋겠는데요.(공항에서는 불평 없이 직원 분들이 정자 부산 댄 흰색입니다)미터로 찍으니 하나 200대만 달러 정도 자신 왔소 소리( 막혔어요 ㅠ)

택시 아저씨가 그런 껌도 주심.그 때문에 계속 번역기로 3초에 한번 이야기한 일이네요.내가 아는 중국어, 니하오.형... 런시니 혼마옷... 투오ミ오찌엔... 끝...

드디어 호텔에 도착했습니다.​

생각보다 시설은 괜찮았어요. 시원하고 로비도 예쁘다, 별로 4개성급 호텔 같은 느낌이 들도록 잘 해놨어요. 지하에는 밥집이 몇 군데 있어서, 내부에 편의점은 따로 없고 밖으로 나가야 했습니다.​​

엘리베이터에서 내려다보면 저런 감정입니다.​ ​ ​ 하루, 작은 방 ​ ​ 환승하고 열성이 구불구불 방으로 돌아왔습니다.

이렇게 화장실과 샤워실이 분리되어 있습니다.

세면대가 밖에 과인 와 있어요. 세수할 때, 카펫에 다 튀기는데... 뭔가 팔팔하고 늘 슬리퍼를 신고 다녔어요...

방인데 좀 특이한 구조로 되어있고ᄏᄏ방이 사다리꼴 형태로 되어있습니다.하지만 침구는 과, 이름, 예뻤다. 직원분들도 매우 친절하셨습니다.​​​

TV를 켰는데 스피커가 물에 빠진 것도 아닌데... 응응응응응응응응응응응응응응응응응응응응응응응응응응응이런 일이 자신 있었습니다. 3초 만에 지웄 움이게 한박에 12만원 짜리의 퀄리티의 방?터프 후쿠 에어컨도 바로 침대 앞에 있게 내놓고 자면 목의 통증에 딱 좋은 구조요.작은 방은 묵지 말아 주세요 그 자신의 창문은 있었지만 뷰가 철근뷰 공사중 철근이 빽빽 그러니까 방을 바꾼다 가장 넓은 방 둘째날 넓은 방

들어가자마자 큰 창문에 와우 했어요.먼지는 또 있었는데 전부 룸 컨디션 전날에 비하면 갑자기 호텔에만 있고 싶은 마음이 들었습니다. ​

방을 한번 둘러보겠습니다.화장실도 깨끗하고, 넓고, 세면대도 깨끗하고, 전부 깨끗한 분위기. 그리고 창문이 있어서 시티뷰라 한숨 돌렸어

테이블도 있고 소파도 있었어요.더블베드 2개가 있어서 넓게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방 이름을 알 수 없는 sound... 여기는 창문이 있는 방이 몇 개 없을 거예요. 하루 03호-다프니닷 ​

이렇게 운좋게 쌍무지개도 보고하고 행복하게 잤고 .. 제 이름좋은 숙박을 했습니다.반드시 창문이 있는 방으로 해주세요.창문이 없으니 답답한 심정나만 그래.폐쇄된 곳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약간 공황이 일어난 본인은 상념이었습니다.아무튼 잘 자고 온 호텔 미드타운 리처드슨!! 대한민국 사람들이 많이 묵는 이유가 있거든요.교통이 어려워서 밤늦게 다녀도 안전했고, 직원분들도 친절했습니다.이번에 갈 의사가 있냐고 묻는다면 노이지만, 위치하 본인은 대단했던 장소.